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추민규 후보, ‘반려동물 놀이공원 조성’

기사승인 2024.02.28  14:31:28

공유
default_news_ad1

- 분구시 하남을 출마 준비, 출퇴근 인사와 행사 활동에 주력

더불어민주당 추민규 예비후보가 28일 자신의 제3호 공약으로 ‘반려동물놀이공원’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추 예비후보에 따르면 3호 공약사업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명품 테마공원이 필요한 시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한 미사강변도시에 제대로 된 반려동물의 놀이와 돌봄 공간을 조성하겠다는 취지다.

또한 반려동물놀이공원 내에 ▴반려동물 문화센터 ▴실내놀이터 공간 ▴펫 샤워실 ▴나눔카페 공간 ▴ 보호자쉼터 공간 ▴반려동물 훈련공간 ▴실외 놀이시설문화 공간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및 문화시설 확충에 필요성을 제시했다.

다만 반려가족들의 여가생활을 확대하는 동시에 비반려인과의 사회적 갈등 완화 측면에서도 나눔카페 공간을 활성화하여 비반려인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추민규 예비후보는 “반려동물 애호가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설 측면은 부족한게 현실이기 때문에 지자체와 협력하여 놀이공원 조성을 제대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국 반려 애호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하남시 브랜드 가치에 명품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현재 추 예비후보는 하남시 분구 지역으로 하남을(덕풍3동, 미사1동, 미사2동, 미사3동) 출마를 준비하고 있으며, 현직 국회의원의 불출마로 전략 지역구로 확정된 상황에서 끝까지 완주하겠다는 각오로 아침, 저녁 출퇴근 인사와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필기 기자 ppk9114@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