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입시영어 넘어 꿈을 실현하는 교육모델"

기사승인 2019.05.10  19:21:38

공유
default_news_ad1

- [업체탐방] 심슨어학원, 미사강변도시 직영캠퍼스

 

▲특화된 커리클럼, On/Off-Line 통해 전문상담원, 담임 밀착관리로 학생맞춤형 상담

뉴스&디베이트, 매주 IBT수능모의고사 등 특화된 커리큘럼, 원어민과 이중언어로된 뛰어난 교사, On/Off라인 관리를 통한 뛰어난 입시성과 뛰어나 서울, 연세 , 고려, 성균관대 등 명문대 대거 합격 성과 이뤄.
 
◇…심슨어학원은 선생님의 "Great Teaching & More!" 학생들의 'Work Hard no Short cut!' 그리고 부모님의 'Believe in SIMSON!' 삼위일체를 이루어 영어를 배우면서 동시에 '세상을 내다보는 창'"으로서의 장이 되고자 합니다"
 
지난 2004년 8월 개원한 심슨어학원(원장 심호길)은"수험영어를 넘어 세상을 보는 창"을 교육이념으로 입시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꿈을 찾아게게 하는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교육기관이다.

지난 2014년 광진 캠퍼스를 시작으로 송파, 자양, 서초, 중계, 위례, 강동에 이어 2017년 10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직영 캠퍼스를 개원했다.

미사강변도시 직영 캠퍼스는 내년 5월 개통될 지하철 5호선 미사역 300m, 중앙호수 공원은 100m거리에 위치해 있다.

개개인의 능력과 목표에 맞는 맞춤학습관리와 목표달성을 위해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상담을 지원하고 있는 심슨어학원은 아이들의 미래까지 생각하는 영어교육기관으로 정평이 나있다.

심슨어학원은 특화된 커리클럼으로 On/Off-Line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담임선생님의 밀착관리로 학생맞춤형 상담을 실시하면서 외국어교육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것이 심 원장이 내걸고 있는 교육발전 전략의 키워드다.

심슨어학원의 성장 원천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심 원장의 교육철학에 대한 신뢰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일신(一新), 일일신(日日新), 우일 신(又日新), 회사의 운명을 걸 만큼 혁신을 강조하고 있다.

심슨어학원은 관리를 잘하는 학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홈페이지 통해 학부모 확인 가능하도록 온라인 과제 공지

풍부한 경력 강사, 1:1학습전략상담, 1:1학습클리닉 등 학생 위한 최상의 교육 환경·체계적 학생 관리 시스템 도입

◇…출결관리의 경우 원생이 결석, 지각, 조퇴, 재시험에 참석하거나 귀가할 경우에는 안내 문자를 발송한다. 또, 홈페이지와 모바일App을 통해 출결을 확인하는 한편, 학생이 지각하는 경우 수업 참석 시간에 맞춰 문자가 전송돼 도착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가동하고 있다.

과제는 홈페이지에서 학부모가 확인이 가능하도록 온라인으로 공지(매일 2시간 이상의 학습 분량이 주어짐)하고 미이행 학생은 학원에서 직접 멘토링 관리 지도를 하고 있다. 재시관리(멘토링) 일일 테스트에 통과 하지 못한 학생은 학원에서 지도하고 담임, 과목, 매니저, 멘토 선생님의 입체적 관리와 홈페이지, 심슨 App을 통해 재시 관리 확인이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관리도 중요시하고 있다. News 과목 앵커, IP 과목 Presentiation 영상/ Debate 영상, Essay 작성 등도 특화된 심슨학원만의 수업방식이다.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엄격한 규정을 정해 벌점 누계 20점 이상이면 1차로 권고하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과감히 퇴원시킨다.

초등부는 상점 중심으로 운영하여 쌓인 Points는 어린이날, 할로윈 마켓데이에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중·고등부의 경우 벌점을 병행해 상, 벌점을 통한 면학 분위기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초등부 전자도서관 운영, 중, 고등부 iBT 기반의 모의 수능 진행, 단어 및 듣기 학습 솔루션도 시중 학원 관리 프로그램과 비교할 수 없는 효율성을 자랑한다.

News 암송 등 학원 내 콘테스트 입상자,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에게는 장학제도를 부여하고 두 자녀 이상 재원 시에는 수강료를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입시 성과 또한 뛰어나다.  뉴스&디베이트, 매주 IBT수능모의고사와 같은 특화된 커리큘럼, 원어민과 이중언 언어로된 뛰어난 교사,  On/Off라인 관리를 통해 2019년 대학입시에는 서울대학교를 비롯한 연세, 고려, 성균관대 등 인서울 명문대학에 50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뒀다.

또, 국제중, 특목중, 특목고와 자사고 등 국내는 물론 세계 메이저급 명문대학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학생들을 배출하면서 변화하는 명문어학원으로 자리 잡았다. 합격률은 무려 97%다.

<심슨어학원 심호길 원장>

▲News 암송 등 학원 내 콘테스트 입상자, 사회적 배려 대상자 장학제도 부여

◇…심슨어학원이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며 명문학원으로 도약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꾸준한 학습 관리와 더불어 영역별 학습전략, 체계적인 교육,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이 덕분이다.

15년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력의 강사, 1:1학습전략상담, 1:1학습클리닉 등 오직 학생들만을 위한 최상의 교육 환경과 체계적인 학생 관리 시스템도 한 몫 했다.

심호길 원장은 ‘심슨어학원은 입시영어를 넘어 '영어교육모델’을 모토로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교육기관"이라며 “심슨어학원이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과 미래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는 대표 학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치: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0 우성미사타워 8층

문의: 02-429-3321, 홈페이지: http://www.esimson.com

박필기 기자 ppk9114@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