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회용 마스크 각각 1만장 기탁

기사승인 2020.09.21  15:28:21

공유
default_news_ad1

- 하남라이온스클럽·하남시주유소협회, 주민 건강 위해 전달

 

◇…하남라이온스클럽(회장 안승철)은 코로나로19의 지속화로 감염병에 노출돼 있는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하남시를 통해 국산 비말차단 MB필터 일회용마스크 1만매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철 회장, 김봉황 전 회장, 박경식·박종수 부회장, 이철우 총무, 송정희 재무가 참석했다.

하남라이온스클럽은 2019년 복지관에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겨울 성인 패딩조끼와 아동 트레이닝복을 기부한데 이어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전달했다.

또한, 하남라이온스클럽은 1985년 창립된 이래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 생활지원, 다문화가정 교육지원,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지원을 해 오고 있다.

안승철 회장은 “모두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하남라이온들과 힘을 모아 마스크를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폭 넓은 봉사활동 및 기부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남시는 하남시주유소협회(지회장 이의표)가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스크 1만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하남시주유소협회 이의표 지회장 등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의표 지회장은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데 동참하고자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값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유소협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마스크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수연)을 통하여 저소득․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란 기자 nan6384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