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타필드하남, 상품권 5천만원 후원

기사승인 2022.06.17  11:45:03

공유
default_news_ad1

스타필드 하남(점장 양계영)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를 통해 하남시푸드뱅크 이용자를 위한 식료품 지원사업인 ‘건강지킴이’ 사업비 온누리상품권 5,000만원을 전달했다.

건강지킴이 사업은 2019년에 처음 시작해 매년 온누리상품권 5,000만원씩 4년째 지속되고 있는 사업으로 올해는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높고 기부받기 어려운 물품인 신선식품으로 구성하여 지원한다. 건강지킴이 사업은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덕풍시장과 신장시장 내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지역상생 및 경제 선(善)순환의 의미도 더한다.

전달식에 참석한 스타필드하남 관계자는 “지역 내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희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기부가 줄어든 힘든 시기에도 푸드뱅크 이용자를 위한 지속적인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스타필드하남은 올해 초, 또 다른 지속사업인 ‘후원금 배분사업’을 위해 후원금 4,000만원을 지원했으며 17개 사회복지기관의 프로그램 사업비로 배분되어 관내 많은 취약계층에게 꾸준한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밖에도 전통시장 대면개선 사업 등 하남시의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끊임없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김경란 기자 nan6384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