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박선미, 경기동부권시·군협 ‘최우수 의원’

기사승인 2022.11.24  15:09:25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발전 공헌 ‘의정활동 개선분야’ 표창

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국민의힘, 가 선거구/의회 운영위원장)이 지난 23일 경기동부권시·군협의회에서 평가한 최우수 의원에 선정됐다.

이번 포상은 경기동부권시·군협의회가 의욕적인 지방 의정 활동으로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해 지방의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적 심사위원회는 지난 10일 심사를 통해 의정활동 개선, 주민참여소통, 지역현안해결, 공약실천 등 10개 부문으로 나눠 우수의원을 선정했으며 박 의원은 ‘의정활동 개선 분야’에 이름을 올렸다.

박 의원은 제9대 하남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의정에 반영해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박 의원은 전공 분야를 바탕으로 「하남시 보육교직원 권익 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하남시 산림교육 활성화에 관한 조례」,「하남시 생태계교란 생물 제거 촉진을 위한 조례」등 조례를 발의하며 왕성한 입법 활동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선미 의원은 “앞으로도 시민분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의정에 반영하고, 선배·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소통하며, 의견을 조율하면서 더욱 효율적인 의정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상을 주신 것으로 알고 앞으로도 부지런히 발로 뛰며 하남시의회가 소통하는 의회, 일 잘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

박필기 기자 ppk9114@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