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일 수변공원, 물놀이장 추가 개설

기사승인 2023.03.15  15:37:22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의힘 하남당협, LH와 협의 능안천변 수변공원에 신설

하남 감일지구 능안천변 수변공원1 구역에 물놀이장이 추가로 개설된다. 이곳 물놀이장은 2,000㎡(600여평) 규모로 기존 1개 계획에서 2개로 늘어나는 것이다. 따라서 경기도교육청 산하 어린이들이나 학생들에게 즐거운 놀이문화 제공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국민의힘 하남당협(위원장 이창근)은 지난 13일 소속 시도의원과 함께 LH하남사업본부 측과 만나 ‘감일 수변공원1’ 지역에 물놀이장 추가개설을 지속적으로 요구한 결과 최종 추가하기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당협에 따르면 새롭게 조성 될 능안천변 수변공원1 물놀이장은 “보물을 찾아 떠나는 해적선” 컨셉으로 미지의 섬을 찾아 해적선으로 탐험하는 스토리로 아이들의 신체 발달과 모험심을 키워줄 수 있는 물놀이 시설로 추진된다.

물놀이장은 약 2,000㎡의 면적에 화장실 1동, 샤워장·탈의실 1동, 막구조 파고라 4개소, 조합 놀이대 1개소, 연계단위 놀이시설 7개소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이창근 위원장은 “신도시 지역 가운데서도 생활·편의 인프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감일 지역을 위해 시·도의원들과 함께 혼연일체로 나선 결과”라며 “앞으로도 하남시 교육·교통 인프라 확충을 위해 시민의 입장에서 더욱 집중하고, 하나 된 당정협의체를 구축해 시민들이 만족하는 하남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필기 기자 ppk9114@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